고객지원

A/S

저희 제이디미디어에서는 신속, 정확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지향하며 만족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제도

서비스 제도는 고객께서 직접 서비스 센터로 방문하여 의뢰하시는 내근 서비스전화 또는 E-Mail로 접수하시는 외근 서비스를 병행하여 실시하고 있으므로 편리하신대로 이용하시고 긴급한 서비스는 방문하시어 의뢰하시면 즉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안내

고객님께서 고장이라고 생각하시는 사항 중에서 단순한 조정이나 설정 변경으로 해결될 수 있는 문제들이 있습니다. 먼저 제품 박스 내에 동봉되어 있는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사용 설명서를 분실하신 경우, 당사 홈페이지 제품정보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 방법

1. 전화 또는 이메일 접수

  1. 전화 또는 이메일로 A/S 신청
  2. 엔지니어와 상담
  3. 본사 서비스 센터로 제품 발송
  4. 수리 및 점검
  5. 고객에게 제품 인도

2. A/S 센터 방문 접수

  1. 전화(내선 202)로 방문 예약 접수
  2. 본사 서비스 센터 방문
  3. 엔지니어와 상담
  4. 수리 및 점검
  5. 고객에게 제품 인도

본사 전화번호 및 이메일

업무시간

평일(월~금) 오전 9:00~오후 6:00
*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은 휴무입니다.